서비스 가이드



1. 프로덕트 서비스 접수

 톰 글래스는 공식 온/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거래처를 통해 구매한 정품 상품에 한하여 전세계 어디서든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 

    톰 글래스 프로덕트 서비스팀에서는 A/S 제품의 입고부터 출고까지 전 과정을 순차적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 모든 안내는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진행되기 때문에 유선 안내를 희망하실 경우 접수 시 요청해주세요.

         1) 톰 글래스 공식 거래처(안경원) 방문을 통한 접수 (공식 거래처 정보 확인하기)

        2) 온라인 홈페이지 접수 후 택배 발송을 통한 진행 (온라인 접수하기)

        3) 프로덕트 서비스 센터 방문을 통한 A/S 진행 (오프라인 센터 정보 확인하기)

              • 톰 글래스 제품의 부품 보유기간은 판매일로부터 24개월이며, 부품 보유기간 이후에는 손상 혹은 파손으로 인한 교체 수리가 제한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• 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구매 영수증과 같은 구매 증빙 서류를 동봉하지 않고 A/S를 접수하시는

                경우에는 본사 프로덕트 서비스팀에서 제품 검증을 진행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정품으로 인증되면 A/S 진행은 가능하나, 정확한 사용 기간에 대한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 보증 기간 적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2. 프로덕트 서비스 소요 기간

    프로덕트 서비스팀에 입고된 날짜를 기준으로 먼저 접수된 제품부터 A/S가 진행되며, 진행처에 따라 아래와 같이 소요 기간이 결정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* A/S 기간에 변동이 있을 경우 사전에 고객님께 안내를 드립니다.

         1) 본사 진행 : 본사 입고일 기준 10일 - 최대 15일

        2) 공장 진행 : 본사 입고일 기준 25일 – 최대 30일

        3) 불량 교환 : 본사 입고일 기준 최대 7일 소요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*주말, 공휴일이 제외된 기간입니다. 


3. 프로덕트 서비스 비용 책정

         1) 주요부품 교체 : 소비자가의 20%

            - 프론트 / 템플 / 메탈프레임 / 클립 / 안경줄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*렌즈는 프론트에 포함되는 부속품이며, 프론트 교체 시 렌즈도 함께 교체됩니다.

        2) 소모부품 교체 : 무상

            - 로고 / 장식 / 코패드 / 나사 / 팁

        3) 관리 : 무상

            - 폴리싱 / 클리닝 / 피팅


4. 제품 품질 보증

    품질 보증기간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제품에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, 하자에 대하여

    무상 수리를 약속한 기간을 의미합니다.

    품질 보증기간은 보증서에 기재 되어있는 최초 구매일자를 기준으로 12개월동안 유지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• 제품 구입 시 제공되는 구매영수증과 같은 구매 증빙서류의 확인이 어려운 경우, 품질 보증 기간 적용이 제한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• 사용자의 고의 또는 취급 및 보관 상의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손상은 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유상으로 수리 진행 됩니다.






[품질보증기간에 따른 제품 보상 제도 책정 기준]


유형 품질보증기간 이내 (최초 구매일 - 12개월)

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로 인해 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
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로 인해 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 교환 또는 무상 수리
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 수리 가능 시 무상 수리 수리 불가능 시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
교환 불가능 시 구입가 환급

수리 또는 교환된 제품이 3회 이상 동일한 결함 및 하자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

부품 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
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조상의 결함 및 하자로 인한 경우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
소비자의 고의, 과실로 인한 경우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타 제품 교환

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

페이스북
카카오톡
네이버 블로그
floating-button-img